검색 SEARCH
게시판 상세
GEG_NOTICE G E G (ip:) DATE 2020-04-01 21:43:51
  • 평점 0점  
  • 추천 추천하기


안녕하세요. 지이지입니다.

상품 취급 주의사항과 A/S, 교환 및 반품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 참고하시어 신중한 구매와 상품 관리 부탁드립니다.




GEG의 모든 상품은 디자인 및 상표권이 등록되어 있습니다. OYO의 허락없이 이미지를 무단 복제하거나 디자인 및 특허권을 도용, 침해하는 경우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합니다.




NOTICE

- 엄격한 품질관리로 생산된 천연 가죽을 사용합니다. 천연 가죽의 특성상 약간의 주름, 스크래치, 힘줄, 반점, 모공 등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이는 불량이 아닙니다. 이로 인한 제품 교환이나 반품은 불가합니다.
- 모니터 해상도, 조명에 따른 색상, 질감의 차이는 제품의 하자가 아닙니다. 이로 인한 제품 교환이나 반품은 불가합니다.
- 착용 흔적 및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교환, 반품이 불가합니다.
-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 상품 수령 후 고객 센터를 통해 3일 이내 신청 바라며, 그에 따른 모든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니 신중한 구매확정 바랍니다.
- 교환 제품의 재고가 없을 경우 추가 제작 기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교환 및 반품 과정에서 상품이 손상된 경우, 구성품(로고 박스, 더스트백)이 훼손되거나 누락된 경우에는 교환, 환불이 불가하오니 제품의 손상 없이 함께 배송되었던 더스트백과 박스에 넣어 재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
A/S
- A/S 접수 : 제품의 제작 과정에서 발생한 하자가 있을 경우, 보증기간(제품 구입일로부터 6개월) 내에 무상 A/S가 가능합니다. GEG 공식 사이트의 Q&A에서 A/S 문의 또는 고객 센터를 통하여 접수 바랍니다.
- A/S 배송 : 배송일 포함 약 3주 정도 소요됩니다.
- A/S 불가 : 가방 사용 중 부주의로 발생하는 가죽의 스크래치, 오염, 이염, 벗겨짐 현상은 A/S 불가합니다.




취급 주의사항
- 천연 가죽 제품으로 세탁 불가합니다.
- 고객님 사용에 따라 이염, 오염, 탈색이 발생한 경우 가죽크리닝 전문업체에 맡기는 것을 권장합니다.
- 보관 시에는 온도나 습도가 높은 곳, 직사광선을 피하고 사용 후에는 더스트백에 넣어서 보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.
- 천연 가죽의 특성상 사용할수록 부드러워지면서 생활주름이 생길 수 있으며, 함께 착용하는 의상의 컬러나 소재, 인쇄물과 밀착시 이염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.




감사드리며,


지이지 올림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